담임목사 이기봉 Paster Ki Bong LEE
충북청원출생
대신대학교(신학과)졸업
BATANGAS STATE UNIVERSITY(철학과)졸업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실천신학예배학전공) 석사과정졸업
총신대학교 목회대학원(목회학석사)졸업
에스라강해설교학교 교장
온땅꿀벌전도학교 강사
총회부흥사(수백회 부흥회 인도)
인천왕성교회 개척설립, 건축시무중
E-mail : johnlee21@ hanmail.net HP:010-5393-1892
담임목사의 목회철학
하나님께서는 저에게 교회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주셨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최종적이고 궁극적인 뜻인 세계복음화를 이루는 사도행전의 교회에 대한 꿈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의도하시고 성령님께서 운행하시는 그런 교회를 2천년 지난 오늘 이 시간 이 따에 세워보자는 순수한 열망에서 200년 3월 사도행적적 교회에 대한 비전으로 인천왕성교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1세기 사도행전적인 교회란 21세기 현대교회는 중세교회보다 초대교회 상황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므로 성경과 시대적인 상황을 다루는 성경적 교회론만이 이 시대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의 목회철학은 21세기에 사도행전을 회복하는 교회입니다.
21세기에 사도행전을 회복하는 교회는 건물이나 프로그램이나 또는 전통 등에 의해 움직이는 교회가 아닙니다.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그리고 몸은 수많은 지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도행전적교회는 바로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신에 감동된 사람들의 가슴 속에 심어준 비전을 통해 움직입니다.
저는 이러한 주님의 꿈을 품은 사람들, 훈련된 군사 같은 제자들을 세우고자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우리 교회는 건강 지수를 높이기 위해 바로 훈련된 제자들이 요소요소에서 교회를 건강하게 이끌어 가고 있으며 같은 말, 같은 뜻, 같은 생각, 같은 비전으로 달려가는 생명의 공동체이기 때문입니다.
저의 목회철학과 비전은 우리 교회 사명선언문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사명선언문
"초대교회의 능력으로 예수의 제자가 되고 제자를 삼아 21C에 1천1만의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가 되자"
그리고 이 사명을 이루기 위하여 위해 7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열정적인 복음전도
2. 건강한 사랑의 공동체
3. 평신도 능력 극대화
(1만 사역자를 세우는훈련)
4. 교회와 이웃을 섬기는 사역
5. 세계 선교를 준비시키는 사역
(세계비전 1천 선교)
6. 역동력 있는 예배
7. 다음시대를 준비하는 사역
(어린이 청소년,청년사역 극대화)
인천왕성교회는 주님의 위대한 사명인 마28:19-20을근거한 사명선언문을 기초로 7대 목표라는 7개의 기둥을 든든히 세워 주님의 지상 명령인 세계복음화를 이루고자 끊임없이 달려가는 교회입니다.